31.12.09

[News] Lee Byung Hun - Dae Sang Awards Winner : 2009 KBS Acting Awards Winner List

Lee Byung Hun(IRIS)Wins
Daesung Award @ 2009 KBS Drama Awards




Best Couples Award @ 2009 KBS Drama Awards





[News] 2009 KBS Acting Awards Winner List : 2009 KBS 연기대상
‘다사다난’ 이병헌, 2009년 연기대상으로 마무리
기사전송 2010-01-01 01:33

Lee Byung Hun - Dae Sang Awards Winner

예상은 빗나가지 않았다.

화제의 블록버스터 드라마 ‘아이리스’를 이끈 주인공인 이병헌이 ‘2009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병헌은 2009년을 대표하는 안방극장 히트작의 주인공이면서 최근 전 여자친구와의 법정 갈등으로 예기치 못한 구설에 오르는 등 어느 때보다 치열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그는 다사다난했던 2009년의 마무리를 연기대상이라는 영예로 끝맺었다.

2009년 12월31일 밤9시55분부터 3시간 동안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은 이병헌이 차지했다.

이병헌은 10월부터 방송한 20부작 수목드라마 ‘아이리스’(극본 김현준·연출 김규태)에서 비극적인 운명을 겪는 첩보요원으로 분해 탁월한 연기력을 과시했다.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줄곧 연기대상 후보로 꼽혔고 결국 팬들의 예상대로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대상 수상소감에서 이병헌은 데뷔 첫 해 KBS 공개홀 객석에 앉아 연기대상을 관람하던 기억을 먼저 꺼냈다.

“데뷔하지마자 KBS홀에 앉아 연기대상을 구경하며 선배들이 시상하고 수상하는 모습을 보면서 과연 나도 무대에 오를 수 있을까 생각했다”며 “그 무대에서 신인상을 받았고 대상까지 받아 감동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불쌍하고 꼭 안아주고 싶은 ‘아이리스’ 스태프들을 비롯해 수상하기도 전에 미리 축하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배우 수애 씨에게 감사하다”며 “엄마, 사랑하고 고맙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병헌에게 2009년은 ‘다사다난’이라는 단어로 밖에 표현할 수 없는 해였다.

할리우드 진출 영화인 ‘지아이조:전쟁의 서막’을 통해 세계 영화시장으로 무대를 넓혔고 이어 트란 안 홍 감독, 조시 하트넷과 호흡을 맞춘 ‘나는 비와 함께 간다’로 아시아 영화시장에서도 인정받았다.

2003년 출연한 드라마 ‘올인’ 이후 6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아이리스’로는 작품성과 시청률에서 모두 성공을 거두며 전성기를 누렸다.

하지만 ‘아이리스’로 한창 인기를 모으던 11월, 전 여자친구인 권 모씨로부터 소송을 당하면서 구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병헌은 수상소감 마지막에 “늘 곁을 지켜주는 팬들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덧붙였다.

다음은 KBS 연기대상 수상자

▲ 최우수연기상 : 손현주(솔약국집 아들들) 채시라(천추태후)

▲ 우수연기상 중편드라마 : 김승우·정준호(아이리스)

▲ 우수연기상 미니극 : 지진희 (결혼못하는남자)·김아중(그저바라보다가)

▲ 우수연기상 장편 부분 : 김석훈(천추태후)·유선(솔약국집아들들)

▲ 우수 연기상 일일연속극 부문 : 오만석·조안(다함께 차차차)

▲ 조연상 : 윤주상(아이리스)·최철호(열혈장사꾼)·문정희(천추태후)

▲ 신인상 : 이민호(꽃보다남자)·김소은(꽃보다남자)

▲ 인기상 : 김소연(아이리스)·윤은혜(아가씨를부탁해)·윤상현(아가씨를부탁해)

▲ 청소년 연기상 : 박창익(청춘예찬)·박은빈(천추태후)

▲ 특집문학관단막극상 : 김규철·김성은(2009전설의고향)

▲ 베스트커플상 : 이병헌·김태희(아이리스) 윤은혜·윤상현(아가씨를부탁해) 구혜선·이민호(꽃보다남자) 이필모·유선(솔약국집아들들)

▲ 네티즌상 : 이병헌(아이리스)·구혜선(꽃보다남자)

▲ 공로상 : 고 여운계

▲ 우정상 : 이효정

▲ 특별상 : 신현택(삼화프로덕션)

▲ 작가상 : 조정선(솔약국집아들들)

스포츠동아 이해리 기자 gofl1024@donga,com


KBS Acting Awards 2009

Daesang : Lee Byung Hun / IRIS

Best Actor:
Son Hyun Joo / The Sons of Sol Pharmacy House

Best Actress:
Chae Si Ra / Iron Empress

Rookie Awards:
* Kim So Eun / Boys Over Flowers, Iron Empress
* Lee Minho / Boys Over Flowers

Honorable Acting Award (Mini drama):
* Ji Jin Hee / Man Who Can't Marry
* Kim Ah Joong / The Accidental Couple

Honorable Acting Award (Short story drama):
* Kim Seung Woo / IRIS
* Jung Jun Ho / IRIS
* Kim Tae Hee / IRIS
* Goo Hye Sun / Boys Over Flowers

Honorable Acting Award (Long story drama):
* Kim Suk Hoon / Iron Empress
* Jo Ahn / The Sons of Sol Pharmacy House

Honorable Acting Award (Daily drama):
* Oh Man Suk / All Together Cha Cha Cha
* Jo Ahn / All Together Cha Cha Cha

Best Supporting Actor:
* Choi Chul Ho / Iron Empress, Hot Blood Shopkeeper
* Yoon Joo Sang / IRIS, The Accidental Couple

Best Supporting Actress:
Moon Jung Hee / Iron Empress

Popular Award:
*Yoon Sang Hyun / My Fair Lady
* Yoon Eun Hye / My Fair Lady
* Kim So Yeon / IRIS

Best Couple Award:
* Lee Byung Hun & Kim Tae Hee / IRIS
* Lee Minho & Goo Hye Sun / Boys Over Flowers
* Lee Pil Mo & Yoo Sun / the Sons of Sol Pharmacy House
* Yoon Sang Hyun & Yoon Eun Hye / My Fair Lady

Netizen Award:
* Lee Byung Hun / IRIS
* Goo Hye Sun / Boys Over Flowers

[News] Jang Geun Suk Netizen Awards Winner : 2009 SBS Drama Awards Winner List.


BTS : Jang Keun Suk after SBS Award 2009

JKS catch a bad cold that night (SBS Awards) but he still doing his duty so well.

I had to say "Great job, JKS!"





Jang Geun Suk Netizen Awards Winner : 2009 SBS Drama Awards.
장근석, 최고 인기스타상 수상
기사전송 2010-01-01 01:02

12월31일 9시50분부터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2009 SBS 연기대상'이 개최되었다.

이날 '2009 SBS 연기대상'에는 박선영 아나운서를 비롯하여 역대 최연소 MC 장근석과 문근영이 진행에 나선 가운데 네티즌 최고인기상에 장근석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네티즌최고인기상을 수상한 장근석은 "MC를 보면 상을 받는걸 보통 알려주시는데 SBS는 안알려주시네요. 100원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됨에도 불구하고 뽑아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부모님 감사드리고 많은 주위 분들 감사드립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31일 진행된 '2009 SBS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조연상에는 강석우-차화연, 드라마스페셜부문 조연상에는 백승현-나영희, 연속극부문 조연상에는 최준용-이휘향, 아역상에는 정윤석-김유정, 베스트커플상에는 이승기-한효주, 뉴스타상에는 이용우 손담비 김범 이민정 정겨운 오영실 이홍기 정용화 박신혜 이소연 김태현 이태임, 특별기획부문 남자연기상에는 박시후-이승기-한효주, 드라마스페셜부문에는 차승원-김선아, 연속극부문 연기상에는 변우민-김서형, 프로듀서상에는 정경호-윤정희, 공로상에는 반효정, 10대 스타상에는 소지섭 장서희 차승원 김선아 이승기 한효주 배수빈 이수경 장근석 김혜수가 수상했다.

SBS Acting Awards 2009

Daesang - Jang Suh Hee / Temptation of the Wife

New Star Awards:
* Kim Bum / Dream
* Lee Min Jung / Smile, You
* Lee Yong Woo & Son Dambi / Style
* Jung Kyu Woon / Love You Thousand Times
* Oh Young Shil / Temptation of the Wife
* Lee Hong ki, Jung Yong Hwa & Park Shin Hye / You're Beautiful
* Lee So Yeon & Kim Tae Hyun / Temptation of an Angel
* Lee Tae Yim / Don't Be Afraid

Best Actor:
So Ji Sub / Cain and Abel

Best Actress:
Kim Mi Sook / The Shining Inheritance

Netizen Highest Popularity Award :
Jang Geun Suk /You’re Beautiful

Top Ten Star Award, Actor :
So Ji-sub /Cain & Abel,
Cha Seung-won /City Hall ,
Lee Seung-gi /Brilliant Legacy,
Bae Soo-bin /Brilliant Legacy,
Jang Geun Suk /You’re Beautiful

Top Ten Star Award, Actresses:
Han Hyo-joo /Brilliant Legacy,
Kim Sun-ah /City Hall,
Jang Seo-hee /Wife’s Temptation,
Lee Soo-kyung /Loving You A Thousand Times,
Kim Hye-soo /Style

Best Couple Award:
Lee Seung Gi and Han Hyo Joo / The Shining Inheritance

Special Program Acting Award:
Lee Seung Gi, Han Hyo Joo / The Shining Inheritance

Drama Special Acting Award:
Cha Seung Won, Kim Sun Ah / City Hall

Daily Drama Best Supporting Actor:
Choi Joon Yong, Oh Young Shil / Temptation of the Wife
Byun Woo Min, Kim Suh Hyung

Jang Keun-Suk won Top Ten Star Award

Finally, tonight (Dec.31) has won
"Top Ten Star Award" from SBS Drama Awards 2009...(sigh^^)

Top Ten Star Award [10대 스타상]
So Ji-Sup
Jang Seo-Hee
cha Seung-Won
Kim Sun-Ah
Lee Seung-Gi
Han Hyo-Joo
Bae Soo-Bin
Lee Soo-Kyung
Jang Geun-Seok






12월31일 9시50분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2009 SBS 연기대상'이 개최되었다.
기사전송 2010-01-01 01:18

이날 2009 SBS 연기대상에는 박선영 아나운서를 비롯하여 역대 최연소 MC 장근석과 문근영이 진행에 나선 가운데 '카인과 아벨' 소지섭, '아내의 유혹' 장서희, '시티홀' 차승원, '찬란한 유산' 이승기, 한효주, '천사의 유혹' 배수빈, '천만번 사랑해' 이수경, '미남이시네요' 장근석, '스타일' 김혜수가 10대스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하 수상소감

소지섭
'카인과 아벨'이란 드라마를 하면서 너무나 고생을 많이 했다. 드라마를 끝내는데 3년이나 걸렸다. 때문에 이 영광은 '카인과 아벨' 스탭과 배우들에게 돌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서희
'아내의 유혹' 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사실 오전에 김용건 선생님과 정애리 선생님이 통화를 통해 덕담을 해주셨다. 특히 일일드라마를 하면 선배연기자들에게 연기에 대한 많은 가르침을 받는다. 이 영광은 선배님들에게 돌리고싶다.

차승원
아까 수상소감에서 감사하다고 못했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너무 큰 상 두개나 받게 되었다.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김선아
저는 오늘 올해를 마무리하는 기분으로 홀가분하게 왔다. 오늘은 수상에 대한 아무런 생각없이 왔다. 그러나 마지막일수도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다. 우리 시티홀 식구들 다시 만나 다음 10대스타상 함께 했으면 좋겠다.

이승기
너무 고맙습니다. 너무 과분한 사랑에 2009년 너무 감사드릴 따름이다. 가족이나 회사 분들에게도 감사를 돌리고 싶다.마지막으로 팬클럽 '아이렌'과 드라마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들에게 감사드린다.

한효주
수상소감을 다시 한 번 말할수있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드라마의 감독님과 작가님들 반효정 선생님과 선배 연기자들 동료 연기자들 '찬란한 유산' 팀 모두가 기억에 남는다. 한해 동안 찬란한 유산을 할 수 있게 해주신 여러분께 너무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새해복 많이 받길 바란다.

배수빈
작년에 뉴스타상을 받았었는데 치열하게 달린다고 소감을 말했던 기억이 있다. 이후에도 치열하게 달렸고 두 작품이나 SBS에서 사랑을 받은 작품을 할 수 있었다. 달리는 시기를 만들어주신 감독님들, 작가님들 너무나 감사드린다. 저는 운이 좋은 사람인데 좋은 사람들을 너무 많이 만났다. 최고의 스탭들에게 이 상을 돌리고 싶다. 내년에도 힘차게 달리겠다. 감사합니다.

이수경
'천만번 사랑해'에서 이전과 다른 이미지여서 걱정을 했지만 믿고 맡겨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이렇게 멋지신 분들과 같이 서있다는 자체가 믿기질 않는다. 내년에는 더욱 성장하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 너무 감사하고 싶은 분들이 많다. 한 분 한 분께 너무 감사드리고 남은 촬영기간동안 항상 고생하시는 스탭과 선후배 연기자들을 대표해서 상을 받는 것 같다. 엄마 아빠 사랑한다.

장근석
제가 저희 팬들을 장어라고 부르는데 드라마가 촬영되는 동안 2009년 한해 동안 서포팅해주신 장어분들에게 너무 고맙다. 사실 '미남이시네요' 올초 1월에 처음 받았는데이후 촬영이 들어가는 8개월동안 우여곡절이 많았다. 너무 하고싶어서 8개월동안 묵묵히 기다렸는데 결국 방영해주신 SBS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

한편 31일 진행된 '2009 SBS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조연상에는 강석우-차화연, 드라마스페셜부문 조연상에는 백승현-나영희, 연속극부문 조연상에는 최준용-이휘향, 아역상에는 정윤석-김유정, 베스트커플상에는 이승기-한효주, 뉴스타상에는 이용우 손담비 김범 이민정 정겨운 오영실 이홍기 정용화 박신혜 이소연 김태현 이태임, 특별기획부문 남자연기상에는 박시후-이승기-한효주, 드라마스페셜부문에는 차승원-김선아, 연속극부문 연기상에는 변우민-김서형, 프로듀서상에는 정경호-윤정희, 공로상에는 반효정, 10대 스타상에는 소지섭 장서희 차승원 김선아 이승기 한효주 배수빈 이수경 장근석 김혜수, 네티즌 최고인기상에 장근석이 수상했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Happy New Year 2010!!


Happy New Year 2010!!



All happiness be yours^^

Lee Hong Ki ,Jung Yong Hwa ,Park Shin Hye : New Star Award Winning 2009 SBS Drama Awards.







New Star Award Winning 2009 SBS Drama Awards.

Lee Hong Ki ,Jung Yong Hwa ,Park Shin Hye from You're Beautiful/A.N.Jell get Winning New Star 2009 SBS Drama Awards.


`미남 삼인방` 이홍기-정용화-박신혜, 나란히 뉴스타상 수상
기사전송 2009-12-31 23:47

(서울=스포츠코리아) 2009 SBS 연기대상이 3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뉴스타상을 수상한 이홍기 정용화 박신혜가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다.

[News] A.N.Jell '미남이시네요' Show on SBS Drama Awards 2009.








'미남이시네요' 에이엔젤, 시상식에서 실제 공연[SBS연기대상]
A.N.Jell '미남이시네요' Show on SBS Drama Awards.
기사전송 2009-12-31 23:13 최종수정 2009-12-31 23:17

[마이데일리 = 강선애 인턴기자] ‘미남이시네요’의 꽃미남밴드 에이엔젤(A.N.JELL)이 실제 공연을 선보였다.

31일 밤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2009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속 에이엔젤의 멤버 장근석, 박신혜, 정용화, 이홍기는 특별 무대를 가졌다.

이홍기의 노래로 시작한 무대는 어디선가 들려온 장근석의 “안 보이는데 있지 말랬잖아”라는 목소리로 중단된다. 그리고 무대 중간에서 장근석이 등장한다.

“고미남 누가 나 없이 노래 부르라고 그랬어” 라며 ‘미남이시네요’의 ‘황태경’ 캐릭터가 되어 등장한 장근석은 “내가 바로 에이엔젤의 리더 황태경이야”라고 말하며 공연을 이어나간다.

시상식의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 에이엔젤은 마치 드라마 속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 노래 ‘여전히’를 멋지게 소화했다.

['미남이시네요' 그룹 A.N.JELL 리더 장근석, 박신혜-장근석(아래사진). 사진=SBS]

(강선애 인턴기자 sakang@mydaily.co.kr)

[News] Lee Hong Ki - Jung Yong Hwa Tonight : 2009 SBS Drama Awards.






이홍기-정용화 '우리 미남인가요?'
기사전송 2009-12-31 22:21

배우 이홍기, 정용화가 31일 저녁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열린 2009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News] Park Shin Hye Tonight : 2009 SBS Drama Awards.





`남장여자` 박신혜, 오늘은 완벽한 여자에요~

(서울=스포츠코리아) 2009 SBS 연기대상이 3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시상식에 앞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박신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News] Jang Geun Suk Tonight on 2009 SBS Drama Awards.






Jang Geun Suk Tonight on 2009 SBS Drama Awards.
문근영 장근석 박선영 ‘SBS연기대상 우리가 책임져요’

[2009-12-31 21:46:27]

2009년 마지막날인 12월 31일 오후 9시 55분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SBS 연말 시상식의 대미를 장식하는 2009년 SBS연기대상이 진행됐다.

배우 장근석과 문근영, 박선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2009 SBS 연기대상' 에서는 '미남이시네요' 의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가 극중 밴드인 '에이엔젤' 로 분해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그대웃어요'의 이민정도 깜찍한 노래 실력을 공개했다.

SBS 연기대상의 강력한 대상 후보로는 '아내의 유혹' 구은재 역을 맡았던 장서희와 '스타일'에서 엣지녀 박기자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인 김혜수 그리고 '시티홀'에서 능청스런 코믹연기를 펼친 김선아 등이 거론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2009년 SBS연기대상 시상식은 31일 오후 9시 55분부터 180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최우창 smicer@newsen.com

[VOD] Jang Keun Suk - SBS A.N.JELL Posters Behind the Shutter.



[2009.09.22] Jang Keun Suk - SBS A.N.JELL Posters Behind the Shutter - 1






[2009.09.22] Jang Keun Suk - SBS A.N.JELL Posters Behind the Shutter - 2



Behind the Shutter When A.N.JELL shot Photo
for make the posters.Jang Keun Suk, Park Shin Hye,
Lee Hong Ki, Jeong Yong Hwa on 2009.09.22

Source: WWW.SBS.CO.KR





.....Link สำหรับอ่านข่าวและบทสัมภาษณ์......

[Interview] สัมภาษณ์นักแสดง You’re Beautiful : Hi Cut.
[Old News - BTS Photo] Jang Geun Suk's Fan Club buffet support.
[Interview ] BTS :You’re Beautiful Cast / สัมภาษณ์ : นักแสดง You’re Beautiful
[Photo BTS] You’re Beautiful
[BTS Photo] Jang geun suk holding a warm pack over Park shin hye's hand.
Jang Keun-Suk felt like a high school student / จาง กึนซอก ให้อารมณ์เหมือนกับนักเรียนกำลังเตรียมตัวสอบ


[News] Thailand-Korean Drama " Autumn Destiny / Under the same sky / ใต้ฟ้าตะวันเดียว" / 전주시, 태국 드라마로 한류 중심 급부상


Thailand-Korean Drama " Autumn Destiny / Under the same sky / ใต้ฟ้าตะวันเดียว"

The previews for the upcoming Thai-Korean production, "Autumn Destiny (Under the Same Sky)," featuring Paran member, Ryan, as well as U-KISS' members, Kibum and Eli have been released, featuring heartthrob, Mario Maurer.
The joint Thai-Korean drama, ใต้ฟ้าตะวันเดียว / 같은 태양 아래 지평선 (lit. Under the Same Sky), also known as "Autumn Destiny," is set to premiere January 9th, 20.10 on Channel 9, in Thailand.


Fans will find out the acting skills of Ryan, Kibum and Eli when the drama airs. From what we see in the previews, they all love the same girl. But Eli gets to punch some guy in the face! Perhaps for her love? I wonder how the drama will unfold... Check out the previews for yourselves.



유키스 U-KISS 일라이 Eli 기범 Kibum - 같은 태양 아래 지평선
Autumn Destiny (같은 태양 아래 지평선)- Trailer 2/2
The teaser for Autumn Destiny,Thai-Korea drama production,
which will air in 2010.Eli and Kibum are supporting actors.






전주시, 태국 드라마로 한류 중심 급부상

이유는 다름아닌 태국 국영방송(채널9) 드라마 '같은 태양 아래 지평선'촬영이 전주에서 이뤄지면서 최근 현지 방송과 신문 등의 언론매체가 전주를 집중 조명하고 있는 탓.

이들 태국 매체들은 드라마 촬영현장 스케치는 물론 한옥마을과 덕진공원, 오목대를 비롯해 전주비빔밥과 막걸리 집 등을 취재해 태국에서 방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11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전주를 찾은 태국 기자단은 '트루 인사이드 TV' 등 3개 방송과 '타이래스', '데일리 뉴스' 등 6개 신문, '아스타' 등 2개 잡지, 라디오 등 모두 17명이 전주를 찾아 치열한 취재경쟁을 벌였다.

이들 태국 취재단은 드라마 주인공인 태국 아이돌 스타 '마리오'와 찻, 일라이 등 주연배우들의 현장 스케치와 촬영 중 에피소드 등을 인터뷰했다.

또 채널9 드라마 제작진은 지난 11일 저녁 전주한성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드라마의 전개와 전주 촬영지 선택 이유, 향후 촬영 일정 등을 3시간여에 걸쳐 상세히 소개했다.

김신 영상정보과장은 "이번 드라마 촬영과 취재단의 방문을 계기로 10여년 전부터 태국에 불고 있는 연예계 한류열풍과 함께 전주음식과 관광에 대한 한류열풍이 다시 한번 불 것으로 본다"고 기대했다.

한편 현재 촬영 중인 '같은 태양아래 지평선'은 전체 촬영분의 절반 이상을 소화한 상태로 내년 1월 9일부터 태국 국영방송(채널9)을 통해 24부작으로 반영될 예정으로 전주시는 지난 달 15일 이번 드라마 촬영지원에 대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wgpark@newsis.com



เรื่องย่อละคร ใต้ฟ้าตะวันเดียว (Autumn Destiny)

วินดี้ (ฉัตร ปริยฉัตร) พบรักกับปาร์คชองมิน (ไรอัน วงพารัน) ขณะไปเรียนต่อที่สหรัฐฯ อเมริกา เมื่อเรียนจบชองมินชวนวินดี้ไปเที่ยวบ้านเกิดของเขาที่เกาหลี และขอวินดี้แต่งงาน โดยสัญญาว่าจะรีบให้พ่อแม่ไปสู่ขอเธอที่เมืองไทย วินดี้ดีใจมาก แต่ลึก ๆ แล้วแอบกลุ้มใจ เพราะรู้ว่าทุกคนในครอบครัวของเธอ โดยเฉพาะคุณยายพนอจัน (เปียทิพย์) เกลียดคนเกาหลีมาก ซึ่งทั้งแม่ฤทัย (รัชนู บุญชูดวง) และ น้าศจี (ปู นริสรา) ต่างก็พากันบ่ายเบี่ยงทุกครั้งที่เธอถามถึงสาเหตุ


ขณะเดียวกัน จียุน (พลอย ภัสสร) ซึ่งเป็นลูกสาวของ ลีจองซก (นิรุตติ์) นักธุรกิจผู้ร่ำรวยของเกาหลี ถูกโจรกระชากกระเป๋าในขณะที่เธอชอปปิ้ง และคิมมินโฮ (มาริโอ้) หนุ่มหล่อที่ภายนอกดูเย็นชา ได้เข้ามาช่วยเธอไว้ จียุน หลงรักมินโฮตั้งแต่แรกเห็น และพบว่ามินโฮคือวิศวกรคนใหม่ของบริษัทฯพ่อของเธอ ทั้งสองคนคบกันในเวลาอันรวดเร็ว โดยที่ วายอง (เมย์ เฟื่องอารมย์) ซึ่งเป็นน้าสาวของเธอไม่เห็นด้วย เพราะอยากให้จียุน แต่งงานกับ จุนซู (อีไล วง U Kiss) ลูกชายบุญธรรมของเธอที่โตมาพร้อมกับจียุน เพื่อที่เธอจะได้ฮุบสมบัติของตระกูลนี้ไว้ทั้งหมด


ต่อมาวินดี้ สืบจนรู้ว่า เธอมีพ่อเป็นชาวเกาหลี ชื่อ ลีจองซก (นิรุตต์) ซึ่งเป็นนักธุรกิจที่ร่ำรวย แต่ได้ทิ้งแม่และเธอไปตั้งแต่ยังไม่คลอด วินดี้ตัดสินใจเขียนจดหมายถึงลีจองซก เพื่อบอกว่า เธอคือลูกของเขา และกำลังจะเดินทางไปหาที่เกาหลี แต่วายอง พบจดหมายฉบับนั้นก่อน จึงส่ง วันมิน (เอเอ พีรวัชร์) สมุนคนสนิทให้มาดักรอที่สนามบินเพื่อจับตัววินดี้ไปฆ่าปิดปาก แต่ชองมินมาช่วยไว้ได้ทัน แต่ตัวเองกลับถูกยิงอาการสาหัส


วินดี้พาชองมินไปโรงพยาบาล และ ได้พบกับ คิมมินโฮ (มาริโอ้) ที่มาเยี่ยมจียุน แฟนสาวซึ่งนอนป่วยอยู่ วันมินได้รับคำสั่งให้ไปจับตัววินดี้อีกครั้ง แต่มินโฮ และ นัมเจ (คิมคิบอม) เพื่อนสนิทผ่านมาเห็นเข้า จึงขับรถตามไปหวังจะช่วยเธอ ระหว่างทาง วันมินผลักวินดี้ที่สลบไม่ได้สติลงจากรถหวังให้เป็นเหมือนอุบัติเหตุ แต่มินโฮและนัมเจ ที่ขับรถตามหลังมา สามารถช่วยชีวิตเธอไว้ได้


มินโฮ พยายามที่จะติดต่อครอบครัวของวินดี้ เขาจึงรู้โดยบังเอิญว่า วินดี้ คือลูกสาวของลีจองซก ศัตรูตัวฉกาจซึ่งเป็นต้นเหตุให้พ่อของเขาต้องฆ่าตัวตาย ด้วยความแค้น มินโฮจึงเปลี่ยนใจพาวินดี้ ไปซ่อนที่บ้านของเขาที่กลางป่าและทรมานเธอต่าง ๆ นานา โดยมีนัมเจ และ แชกี (ก้อง ปิยะ) คอยเฝ้าดูแล


ฝ่าย วายอง อยากให้จียุนแต่งงานกับ จุนซู แต่จียุนรักจุนซูเหมือนพี่ชาย วายองแกล้งปล่อยข่าวลือว่า มินโฮแอบมีผู้หญิงคนอื่น ทำให้จียุนซึ่งเป็นโรคหัวใจมาตั้งแต่เด็กเสียใจมากจนล้มป่วยเข้าโรงพยาบาล มินโฮ รู้เรื่องจากซกยอง (ลีเฮวู) เพื่อนสนิท จึงรีบออกจากบ้านป่า รีบมาโรงพยาบาลเพื่อดูอาการจียุน จียุนถามถึงเรื่องข่าวลือ แต่มินโฮปฏิเสธว่าเขาถูกใส่ร้าย


เมื่อวายองรู้ว่าวินดี้ยังไม่ตาย จึงสั่งให้วันมินตามไปฆ่าเธออีกครั้ง วันเดียวกันนั้น มินโฮ ไม่สบายมากจึงเป็นโอกาสให้วินดี้เตรียมจะหนี แต่เธอเห็นวันมินและสมุนเข้าก่อน ด้วยความผูกพันและเป็นห่วงมินโฮ เธอจึงพาเขาหนีการไล่ล่าออกจากป่าไปด้วยกัน เมื่อทั้งคู่หนีออกมาได้ วินดี้พามินโฮไปพักรักษาตัวที่โรงพยาบาล ส่วนวินดี้แอบไปหาชองมินที่บ้านพบและได้พบกับความจริงที่ว่าชองมินเสียชีวิต แล้ว เธอเสียใจมากและหนีไปเช่าบ้านราคาถูกหลังหนึ่ง ซึ่งบังเอิญว่าเจ้าของบ้านเช่าหลังนั้นก็คือ ซกยอง นั่นเอง ซกยอง แอบชอบวินดี้ตั้งแต่ครั้งแรกที่พบเธอ เขาจึงดูแลวินดี้อย่างดี หลังจากมินโฮหายป่วยจึงไปหาซกยองที่บ้านและได้เจอกับวินดี้อีกครั้งหนึ่ง ทั้ง 2 ต่อล้อต่อเถียงกันจนซกยองแปลกใจ


ต่อมาจียุน ได้พบกับวินดี้ เธอรู้สึกถูกชะตามากจึงชวนวินดี้มาอยู่ด้วยกันที่บ้าน ในที่สุด วินดี้ก็ได้พบกับพ่อของเธอและรู้ว่าเธอกับจียุนเป็นพี่น้องกัน คิมมินโฮ ตัดสินใจขอจียุน แต่งงานเพื่อวางแผนฮุบสมบัติคืนจากลีจองซก จียุนดีใจมาก ท่ามกลางความเสียใจของ จุนซู และความรู้สึกแปลก ๆ ที่เกิดขึ้นในใจของวินดี้


วา ยองจึงตัดสินใจวางยาพิษจียุน โดยให้จุนซูเป็นคนเอาไปให้ ในวันแต่งงาน จียุน บังเอิญไปได้ยินมินโฮสารภาพรักกับวินดี้ และรู้ว่าเขาแต่งงานเพื่อแก้แค้น จียุนเสียใจมาก จนอาการโรคหัวใจกำเริบ ประกอบกับยาพิษที่วายองใส่ให้เธอกิน ทำให้อาการของเธอเข้าขั้นโคม่าต้องผ่าตัดด่วน จุนซูทราบข่าวจึงรีบเดินทางมาที่โรงพยาบาล ระหว่างนั้น เขาบังเอิญทราบความจริงที่ว่า วายอง แม่บุญธรรมของตนเป็นผู้วางแผนการทุกอย่าง จุนซูคิดว่าตนเองต้องทำอะไรสักอย่างเพื่อยับยั้งเรื่องเลวร้ายนี้… จุนซูจะทำอย่างไร ? จียุนจะมีชีวิตรอดหรือไม่ ? ส่วนมินโฮจะเดินเกมล้างแค้นต่อหรือไม่ ? และความรักระหว่างมินโฮและวินดี้จะลงเอยเช่นไร ?

ติดตามได้ในละคร : ใต้ฟ้าตะวันเดียว ทุกวันเสาร์ – อาทิตย์ เวลา 20.40-21.30 น. ทางโมเดิร์นไนน์ ทีวี ใต้ฟ้าตะวันเดียว เริ่มตอนแรกวันเสาร์ที่ 9 มกราคม 2553






[NEWS] 2009 MBC Drama Awards Winner.



2009 MBC Drama Awards Winner.
http://www.dramabeans.com/

December 30 was, once again, the night of the 2009 MBC Drama Awards. Unlike last year, there was no split Daesang award nor the ensuing controversy, but then again, there really was nobody with whom it could be shared. To absolutely nobody’s surprise, Go Hyun-jung was named Daesang winner for her delicious portrayal of Mi-shil in Queen Seon-deok, which had a monstrous night. Full awards list below.

There was a little bit of grumbling over MBC’s overuse of the dual award, but since the Daesang wasn’t shared, it seems to be less of an issue this time around.

At first, it seems a little ridiculous that the awards were dominated so decisively by the two Queen series — Queen Seon-deok and Queen of Housewives. But on further reflection, it may not be so surprising after all — MBC had a pretty bad year outside of those two. Many of its dramas were not successful ratings-wise, no matter how well they were produced, and they were too quick to cut down their few mania hits like Tamra the Island and Strike Love. Perhaps the big surprise is that there were absolutely no awards given to Friend, Our Legend. What gives, MBC?


WINNERS LIST [2009]


Daesang (Grand Prize): Go Hyun-jung (Queen Seon-deok)

Drama of the Year: Queen Seon-deok - 선덕여왕 (善德女王)



Top Excellence, Actress: Kim Nam-joo (Queen of Housewives), Lee Yo-won (Queen Seon-deok)



Top Excellence, Actor: Uhm Tae-woong (Queen Seon-deok), Yoon Sang-hyun (Queen of Housewives)


Excellence Award, Actress: Lee Hye-young (Queen of Housewives), Go Na-eun (Assorted Gems)


Excellence Award, Actor: Kim Nam-gil (Queen Seon-deok), Choi Chul-ho (Queen of Housewives)
New Actress: Seo Woo (Tamra the Island), Im Joo-eun (Hon)



New Actor: Yoo Seung-ho (Queen Seon-deok), Lee Seung-hyo (Queen Seon-deok)




Popularity Award: Lee Junki (Hero), Seo Woo (Tamra the Island)

Golden Acting Award, Miniseries Category: Kim Chang-hwan, Na Young-hee (Queen of Housewives)
Golden Acting Award, Serial Drama: Kim Young-ok, Jung Hye-sun (Assorted Gems)
Golden Acting Award, Supporting Role: Ahn Gil-kang (Queen Seon-deok),
Seo Young-hee (Queen Seon-deok)
Golden Acting Award, Veteran Actor: Jung Ae-ri (I Can’t Stop), Kang Nam-gil (Creating Destiny)



Best Couple Award: Kim Nam-gil, Lee Yo-won (Queen Seon-deok)
Child Actor Award: Nam Ji-hyun (Queen Seon-deok), Lee Hyung-shik (Enjoy Life),
Jeon Min-seo (Job Well Done)
Lifetime Achievement Award: writer Park Jung-ran (I Love You, Don’t Cry),
MBC talent director Choi Jae-ho,
baseball commentator Heo Gu-yeon)
PDs’ Award: Shin Goo (Queen Seon-deok)
Family Award: Enjoy Life

Screenwriter: Kim Young Hyun (김영현)


Writer of the Year: Kim Young-hyun, Park Sang-hyun (Queen Seon-deok),
Park Ji-eun (Queen of Housewives)

Radio, Top Excellence Award: Sohn Seok-hee (Sohn Seok-hee’s Attention Focus)
Radio, Excellence Award: Park Myung-soo (Park Myung-soo’s 2 o’clock Date),
Shin Dong (Shin Dong, Kim Shin-young’s Shimshimtapa)
Radio, Newcomer: Tae-yeon (Tae-yeon’s Good Friends)




[포토엔]‘미실’ 고현정, 왕좌 차지하다! 연기대상 대상 쾌거
MBC 2009 '연기대상'은 여왕들의 잔치였다.

말 그래도 '연기대상'은 월화드라마 '내조의 여왕'과 '선덕여왕'이 싹쓸이했다. '선덕여왕'은 대상, 남녀 최우수상, 남자 우수상, 남자 신인상, 베스트커플상, 올해의 드라마상, 올해의 작가상, 아역연기자상, 조연배우상, PD상으로 11관왕에 올랐고, '내조의 여왕'은 남녀 최우수상, 남녀 우수상, 올해의 작가상, 미니시리즈상으로 6관왕에 올랐다.

'내조의 여왕'은 2009년 상반기를, '선덕여왕'은 2009년 하반기를 주름잡은 드라마다.

'내조의 여왕'은 화제작 KBS 2TV '꽃보다 남자'(꽃남)을 억누르고 시청률을 20%까지 끌어올리고 30%를 넘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태봉이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윤상현을 최고의 스타로 만들었고, 8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김남주는 '명불허전'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명연기를 선보였다.

또 오지호, 이혜영, 최철호, 선우선도 드라마 한편으로 남부럽지 않은 인기를 누리며 차기작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오지호는 '내조의 여왕'으로 대박배우로 자리매김했고, 이혜영은 호감형 배우로 떠올랐으며 최철호는 데뷔 첫 CF를 찍는 기쁨을 누려 즐거운 수상소감을 밝혔다. 선우선도 영화와 드라마에서 고루 활약하고 있다.

상반기에 '내조의 여왕'이 있었다면 하반기에는 '선덕여왕'이 있었다. '선덕여왕'은 '내조의 여왕' 인기에 힘입어 섯방송부터 동시간대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더니 최고시청률 42.3%까지 기록했다. '선덕여왕'은 덕만이 여왕이 되기까지의 고난을 통해 성취감을 안겨주고, 고현정과 이요원이라는 두 여배우의 팽팽한 기싸움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8년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에서 최우수상을 거머쥔 김남주는 "너무 감사하다. 결혼하고 집에서 해마다 이맘 때쯤 되면 시상식들을 지켜보며 내가 저 자리에 설 수 있을까? 생각하며 슬펐는데 '내조의 여왕'은 내가 배우로서 다시 살 수 있게 해 줬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눈물을 펑펑 쏟았다.

또 김남길, 이승효, 염효섭이라는 걸출한 신인배우들을 양산해냈고 엄태웅, 유승호, 박예진, 남지현, 문호빈, 안길강을 연기파 스타로 만들어줬다. 이외에도 '선덕여왕'에 출연한 배우들은 하차한 후에도 연극, 영화, 드라마로 활발한 차기작 활동을 맹활약을 펼치면서 후회없는 2009년을 보내고 있다.

첫 연기대상의 영예를 안은 고현정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기쁨을 감주치 못했다. 고현정은 "미실이 왔던 순간이 있었다. 처음 하는 사극이라 많이 떨렸다"며 "아이들도 보고 있으면 좋겠고…"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날 선덕여왕었던 덕만 이요원은 최우수상에 그쳤지만 "스트레스를 받아 그만두고 싶을 때도 있었다. 고맙고 미안하다"고 솔직한 수상소감을 밝혔다.

고현정과 이요원은 블랙과 순백 드레스로 묘한 대비를 이루기도. 또 고현정은 MC 이휘재와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며 "미친거아냐?"라고 독설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고, 이휘재는 유승호를 이승효로 착각해 "이승효씨가 남자가 됐어요"라고 말하는 말실수를 했다.

한편 '선덕여왕'으로 대상을 수상한 고현정의 차기작인 '대물'이 MBC 편성이 가장 유력하고,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남주는 '내조의 여왕2'로 컴백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가운데 2010년에는 두 여제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2009 MBC 연기대상 시상식 수상자(작) 명단

▲대상=고현정(선덕여왕)
▲남자 최우수상=엄태웅(선덕여왕) 윤상현(내조의 여왕)
▲여자 최우수상=이요원(선덕여왕) 김남주(내조의 여왕)
▲남자 우수상=김남길(선덕여왕) 최철호(내조의 여왕)
▲여자 우수상=고나은(보석비빔밥) 이혜영(내조의 여왕)
▲남자 신인상=유승호 이승효(선덕여왕)
▲여자 신인상=서우(탐나는도다) 임주은(혼)
▲황금연기상 미니시리즈 부문= 김창환 나영희(내조의 여왕)
▲황금연기상 연속극 부문=정혜선 김영옥(보석비빔밥)
▲황금연기상 조연배우 부문=안길강 서영희(선덕여왕)
▲황금연기상 중견배우 부문=강남길(인연만들기) 정애리(잘했군 잘했어, 멈출 수 없어)
▲남녀인기상=이준기(히어로) 서우(탐나는도다)
▲베스트 커플상=이요원-김남길(선덕여왕)
▲올해의 드라마상=선덕여왕
▲올해의 작가상=김영현 박상연(선덕여왕), 박지은(내조의 여왕)
▲아역 연기자상=남지현(선덕여왕) 전민서(잘했군 잘했어) 이형석(살맛납니다)
▲PD상=신구(선덕여왕)
▲가족상=살맛납니다
▲공로상=박정란(드라마작가) 최재호(탤런트) 허구연(야구해설위원)
▲라디오부문 신인상=태연(태연의 친한친구)
▲라디오부문 우수상=박명수(두시의 데이트 박명수입니다) 신동(신동, 김신영의 심심타파)
▲라디오부문 최우수상=손석희(손석희의 시선집중)
▲아나운서상=오상진
▲성우상=성선녀(불만제로) 최한(CSI과학수사대 등)
▲리포터상=이상은(생방송 좋은아침)
▲TV 부문=김성실(무술감독)
▲라디오부문 올해의 작가상=류미나(지금은 라디오 시대) 이석영(격동 50년)
▲라디오부문 성우상=원호섭(격동 50년)
▲라디오부문 리포터상=최수연(손석희의 시선집중)
▲라디오부문 진행상=장진(북클럽)

(사진제공=MBC)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