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1.10

[News] 2PM chosen to endorse Coca Cola / วง 2PM เป็นพรีเซ็นเตอร์ให้กับบริษัท Coca Cola!




วง 2PM เป็นพรีเซ็นเตอร์ให้กับบริษัท Coca Cola!
Cr : Blike

วง 2PM ได้ถูกเลือกให้เป็นพรีเซ็นเตอร์ให้กับบริษัท Coca Cola เพื่อเพิ่มยอดความนิยมให้มากขึ้น

ในวันที่ 27 มกราคม นี้ ตัวแทนของบริษัท Coca Cola ได้กล่าวว่าวง 2PM ได้เซ็นสัญญากับทางบริษัทเป็นระยะเวลา 1 ปี ในการที่จะโฆษณาสินค้าชิ้นใหม่นี้ ซึ่งก็คือ มินิโค้ก

โดยวง 2PM จะร้องเพลงประกอบโฆษณาครั้งนี้ ซึ่งมีชื่อเพลงว่า Open Happiness

บริษัท Coca Cola กล่าวว่า “วง 2PM นั้นทั้งสดใสและมีอิมเมจในแง่ที่ดีมาก พร้อมกับทั้งมีทั้งความน่าหลงใหลและความกระตือรือล้น พวกเขาน่าจะหยิบยื่นความสุขให้กับสาธารณชนได้เป็นอย่างดี ดังนั้นพวกเราเชื่อว่าพวกเขาจะเป็นพรีเซ็นเตอร์ที่ดีที่สามารถส่งเสริมภาพพจน์ที่ดีให้กับทางบริษัท Coca Cola และนี่คือเหตุผลที่ว่าทำไมวง 2PM ถึงได้รับการถูกเลือกให้เป็นตัวแทนที่หยิบยื่นความสดใสและความตื่นเต้นของสินค้าใหม่ มินิโค้กนี้”




[NEWS] 2PM chosen to endorse Coca Cola
Wednesday, January 27, 2010

Male group 2PM has been chosen to endorse Coca Cola, adding to their growing popularity.

On the 27th, an associate of Coca Cola has stated that 2PM has signed on for 1 year to endorse their newest product, Mini Coke.
2PM will also be singing their new commercial song, 'Open Happiness.'

Coca Cola has stated, "2PM has a very bright and positive image, along with passion and energy. They've given a lot of happiness to the public and so we believe that they will be able to deliver that same positive message as the representatives of Coca Cola. That is how 2PM has been chosen to endorse our bright and exciting new product, Mini Coke.'


2PM 코카콜라 모델 낙점, '포켓남' 변신
최종수정 2010-01-27 11:06

'짐승돌' 2PM이 코카-콜라사의 신제품 '미니 코-크(Mini Coke) 모델로 선정됐다.

1년간 '코카-콜라'의 전속 모델로 활동할 2PM은 이미 '미니 코-크' 광고 촬영을 마친 상태다.

CF에서 2PM은 기존의 짐승돌 이미지와 다른 깜찍한 포켓남으로 변신했다.

포켓남은 '미니 코-크'의 편리함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로 광고에서 2PM은 주머니 속에서 힘차게 튀어 나오는 듯한 이미지로 오픈 해피니스(Open Happiness)송과 함께 댄스를 선보인다.

2PM이 직접 부른 '오픈 해피니스'송은 지난 해 그린(Cee-Lo Green), 패트릭 스텀프(Patrick Stump) 등 전세계적으로 유능한 아티스트와 코카-콜라사가 공동으로 발매한 곡이다. 특히 한국에서 2PM만의 독특한 색깔에 맞춰 새롭게 편곡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카콜라사측은 "2PM의 밝고 열정적인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안겨주는 만큼 상쾌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코카-콜라' 광고에 맞는 최적의 모델"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2PM은 정규 1집 '하트비트'로 활동을 접고 잠시 휴식기에 돌입하며 멤버별 개인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2PM이 출연한 '미니 코-크' 광고는 구정연휴인 2월 13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뉴스팀 백가혜 기자 bklt@hankyung.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