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의 TV 드라마를 대표 [Part 1]
부품의 종이 의 박사 Roytavan
추상 :
"한류"현상은 다른 나라에서 한국 대중 문화의 인기가, 특히 아시아 국가에 대한 불린다. 한국 문화 미디어의 인기 TV 드라마, 영화 등과 같은 팝 음악을 시작한다. 유명한 한국 TV 드라마; 예를 들면, "겨울 연가", "쥬얼 궁전"과 "풀하우스"관광객의 한국 방문에 와서, 나라에 10 억 수익을 가져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만하게 전 세계가 한국의 국가 이미지를 격려하고있다.
한국, 태국, 다른 나라로, 캄보디아, 라오스, 베트남과 같은 동남 아시아 국가, 특히 TV 드라마와 비교도 수출. 그러나 태국은 국제적으로 널리 한국 문화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함께 성공적인 제품으로 자사의 엔터테인먼트로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한국의 TV 업계 태국에 대한 모델이 도구는 경제적 가치를 증대하고 우리 자신의 문화를 전파로 TV 드라마를 사용하여이 될 수 있다고 믿는 따라서, 연구원은 한국에서 연구를 실시하기로했다.
비록 한국 TV 드라마의 인기는 여러 가지 요인에서 나온이 연구의 주요 목적을 위해서는 세계 시장에서 한국 TV 드라마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성공 요인을 찾기 위해 한국 드라마 산업의 구조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이번 연구는 한국 드라마 산업 구조의 4 구를 : 정부, TV 방송국, 생산 업체 및 TV 드라마 제작자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방법론 보조 데이터, TV 프로그램을 관찰하는 사람을 찾는 한국 드라마 업계에서 일하는 사람을 인터뷰하여 실시됩니다. 더욱이,이 연구는 위협과 기회에 대해서는 가까운 미래에 올 한국 드라마 산업에 대한 언급하고있다. 마침내, 태국어 TV 산업에 대한 제안, 세계 시장에서 태국의 TV 드라마 수출에 주력, 또한 제안
배경 :
텔레비전 드라마는 하나의 문화적 영향을 미치지는 관객들의 높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성명은 이름이 겨울 연가 등 가운데 수백만 팬들의 상승이 한국 TV 드라마, 청와대 장겨울 연가 등 한국 TV 드라마,대장금 그리고 풀하우스 등 대중 문화의 인기가 갈수록에게 한류 열풍 ""의 현상으로 입증이 될 수있는 많은 아시아에있는 나라. 한류 달리 "한류"를 한국어로 번역도 직접 중국의 말장난이다로 알려져있다. 둘 다 "감기"와 "한류 열풍"현재 "한 - 리우"(또는 "Hanryu"이나 한국에서도 "halryu") .1 한류 TV 드라마, 영화 등 한국 대중 문화, 기질과에 유리한쪽으로 관심을 가져왔다 발음 증가하고있다 , 그리고 음악. 현재, 한국 문화의 취향이 단순히 대중 문화는 한국인의 생활을 일반에, 음식, 패션, 촬영 장소 (관광 포함)을 확대하고 스포츠.
한국, 태국 TV 드라마도 이웃 나라에서 몇 년 동안 라오스, 캄보디아, 베트남과 중국 등 방송되었습니다 비교. 아직도, 태국, 한국이 국제적으로 널리와 문화 엔터테인먼트 제품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성공적으로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난 관련 요인에 성공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TV 드라마 무엇을 궁금해하고있다. 이 채석장 날 한국 예술 대학, 문화 관광부로부터 대한민국의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한국 드라마 산업 구조의 핵심 성공 요인에 초점을 맞추고 연구를 실시 갔다. 제 5 - 달 동안 한국의 연구 활동 (2006 년 9 월 - 2007 년 1 월), 그 장면은 "한국 TV 드라마 '의"성공 뒤에 알아 내려고 작정이다 태국어뿐만 아니라 TV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법을 찾아야한다 글로벌 무대에서 산업.
안부 인사
계속 내일
Roytavan [Kanmunee Srivisarnprob]
배경 :
텔레비전 드라마는 하나의 문화적 영향을 미치지는 관객들의 높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성명은 이름이 겨울 연가 등 가운데 수백만 팬들의 상승이 한국 TV 드라마, 청와대 장겨울 연가 등 한국 TV 드라마,대장금 그리고 풀하우스 등 대중 문화의 인기가 갈수록에게 한류 열풍 ""의 현상으로 입증이 될 수있는 많은 아시아에있는 나라. 한류 달리 "한류"를 한국어로 번역도 직접 중국의 말장난이다로 알려져있다. 둘 다 "감기"와 "한류 열풍"현재 "한 - 리우"(또는 "Hanryu"이나 한국에서도 "halryu") .1 한류 TV 드라마, 영화 등 한국 대중 문화, 기질과에 유리한쪽으로 관심을 가져왔다 발음 증가하고있다 , 그리고 음악. 현재, 한국 문화의 취향이 단순히 대중 문화는 한국인의 생활을 일반에, 음식, 패션, 촬영 장소 (관광 포함)을 확대하고 스포츠.
한국, 태국 TV 드라마도 이웃 나라에서 몇 년 동안 라오스, 캄보디아, 베트남과 중국 등 방송되었습니다 비교. 아직도, 태국, 한국이 국제적으로 널리와 문화 엔터테인먼트 제품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성공적으로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난 관련 요인에 성공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TV 드라마 무엇을 궁금해하고있다. 이 채석장 날 한국 예술 대학, 문화 관광부로부터 대한민국의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한국 드라마 산업 구조의 핵심 성공 요인에 초점을 맞추고 연구를 실시 갔다. 제 5 - 달 동안 한국의 연구 활동 (2006 년 9 월 - 2007 년 1 월), 그 장면은 "한국 TV 드라마 '의"성공 뒤에 알아 내려고 작정이다 태국어뿐만 아니라 TV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법을 찾아야한다 글로벌 무대에서 산업.
안부 인사
계속 내일
Roytavan [Kanmunee Srivisarnprob]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