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2.08

Photo on Time - MBC Drama Awards 2008



















[뉴스엔 박준형 기자]

한류스타인 욘사마 배용준이 작년과 거의 달라진 점이 없는 모습으로 브라운관에 나타났다.

배용준은 30일 오후 9시 50분 서울 여의도 MBC 방송센터에서 신동엽 한지혜의 사회로 진행된 2008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전년도 대상 수상자(태왕사신기) 자격으로 참석했다.

긴생머리과 검은 뿔테안경을 착용한 채 무대에 나타난 배용준은 MC 신동엽에게 “항간에 배용준씨가 머리를 엉덩이까지 길러서 따고 다닌다는 말까지 들었는데 작년과 별반 달라지지 않은 모습이다”는 인사를 받자 특유의 환한 웃음을 지었다.

배용준은 “1년만에 인사드린다. 많은 스태프 배우 선생님들 좋은 작품 만드느라 고생하셨습니다”며 “올 한해 어느 때보다 힘든 것 같은데 MBC드라마가 많은 분들께 희망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고 인사했다.

또 대상 후보에 오른 '베바' 김명민과 '에덴' 송승헌 중 누가 대상을 받았으면 좋겠냐는 신동엽의 질문에 “개인적으로 친한 후배 송승헌이 대상받았으면 좋겠다”며 “그러나 워낙 쟁쟁한 분들이라 잘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이날 2008 MBC 연기대상 대상은 23년만에 김명민 송승헌이 공동으로 수상했다.
Link for see other picture from ...xiaoyi...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