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2.09

Jang Keun-Suk won Top Ten Star Award

Finally, tonight (Dec.31) has won
"Top Ten Star Award" from SBS Drama Awards 2009...(sigh^^)

Top Ten Star Award [10대 스타상]
So Ji-Sup
Jang Seo-Hee
cha Seung-Won
Kim Sun-Ah
Lee Seung-Gi
Han Hyo-Joo
Bae Soo-Bin
Lee Soo-Kyung
Jang Geun-Seok






12월31일 9시50분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2009 SBS 연기대상'이 개최되었다.
기사전송 2010-01-01 01:18

이날 2009 SBS 연기대상에는 박선영 아나운서를 비롯하여 역대 최연소 MC 장근석과 문근영이 진행에 나선 가운데 '카인과 아벨' 소지섭, '아내의 유혹' 장서희, '시티홀' 차승원, '찬란한 유산' 이승기, 한효주, '천사의 유혹' 배수빈, '천만번 사랑해' 이수경, '미남이시네요' 장근석, '스타일' 김혜수가 10대스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하 수상소감

소지섭
'카인과 아벨'이란 드라마를 하면서 너무나 고생을 많이 했다. 드라마를 끝내는데 3년이나 걸렸다. 때문에 이 영광은 '카인과 아벨' 스탭과 배우들에게 돌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서희
'아내의 유혹' 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사실 오전에 김용건 선생님과 정애리 선생님이 통화를 통해 덕담을 해주셨다. 특히 일일드라마를 하면 선배연기자들에게 연기에 대한 많은 가르침을 받는다. 이 영광은 선배님들에게 돌리고싶다.

차승원
아까 수상소감에서 감사하다고 못했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너무 큰 상 두개나 받게 되었다.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김선아
저는 오늘 올해를 마무리하는 기분으로 홀가분하게 왔다. 오늘은 수상에 대한 아무런 생각없이 왔다. 그러나 마지막일수도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다. 우리 시티홀 식구들 다시 만나 다음 10대스타상 함께 했으면 좋겠다.

이승기
너무 고맙습니다. 너무 과분한 사랑에 2009년 너무 감사드릴 따름이다. 가족이나 회사 분들에게도 감사를 돌리고 싶다.마지막으로 팬클럽 '아이렌'과 드라마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들에게 감사드린다.

한효주
수상소감을 다시 한 번 말할수있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드라마의 감독님과 작가님들 반효정 선생님과 선배 연기자들 동료 연기자들 '찬란한 유산' 팀 모두가 기억에 남는다. 한해 동안 찬란한 유산을 할 수 있게 해주신 여러분께 너무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새해복 많이 받길 바란다.

배수빈
작년에 뉴스타상을 받았었는데 치열하게 달린다고 소감을 말했던 기억이 있다. 이후에도 치열하게 달렸고 두 작품이나 SBS에서 사랑을 받은 작품을 할 수 있었다. 달리는 시기를 만들어주신 감독님들, 작가님들 너무나 감사드린다. 저는 운이 좋은 사람인데 좋은 사람들을 너무 많이 만났다. 최고의 스탭들에게 이 상을 돌리고 싶다. 내년에도 힘차게 달리겠다. 감사합니다.

이수경
'천만번 사랑해'에서 이전과 다른 이미지여서 걱정을 했지만 믿고 맡겨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 이렇게 멋지신 분들과 같이 서있다는 자체가 믿기질 않는다. 내년에는 더욱 성장하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 너무 감사하고 싶은 분들이 많다. 한 분 한 분께 너무 감사드리고 남은 촬영기간동안 항상 고생하시는 스탭과 선후배 연기자들을 대표해서 상을 받는 것 같다. 엄마 아빠 사랑한다.

장근석
제가 저희 팬들을 장어라고 부르는데 드라마가 촬영되는 동안 2009년 한해 동안 서포팅해주신 장어분들에게 너무 고맙다. 사실 '미남이시네요' 올초 1월에 처음 받았는데이후 촬영이 들어가는 8개월동안 우여곡절이 많았다. 너무 하고싶어서 8개월동안 묵묵히 기다렸는데 결국 방영해주신 SBS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

한편 31일 진행된 '2009 SBS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조연상에는 강석우-차화연, 드라마스페셜부문 조연상에는 백승현-나영희, 연속극부문 조연상에는 최준용-이휘향, 아역상에는 정윤석-김유정, 베스트커플상에는 이승기-한효주, 뉴스타상에는 이용우 손담비 김범 이민정 정겨운 오영실 이홍기 정용화 박신혜 이소연 김태현 이태임, 특별기획부문 남자연기상에는 박시후-이승기-한효주, 드라마스페셜부문에는 차승원-김선아, 연속극부문 연기상에는 변우민-김서형, 프로듀서상에는 정경호-윤정희, 공로상에는 반효정, 10대 스타상에는 소지섭 장서희 차승원 김선아 이승기 한효주 배수빈 이수경 장근석 김혜수, 네티즌 최고인기상에 장근석이 수상했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