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유리, 닮은꼴 연예인 ‘또 누가 있나?’
djnews@jknews.co.kr
2009-02-13 17:08 입력
한채아유리,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두 사람이 닮은꼴로 알려진 가운데 연예인 닮은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5일 방송될 MBC '환상의 짝꿍' 녹화현장에서 MC 한채아와 소녀시대의 유리가 만나 서로 얼마나 닮았는지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게스트와 현장 스태프는 물론 같은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니도 "그동안 서로 닮았다는 것을 느끼지 못했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 똑같다"고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채아와 유리처럼 연예계에는 닮은 꼴들이 꽤 많은 편이다. 그중 신예들은 기존의 톱스타와 닮은 꼴이라는 것을 내세워 이름을 알리기도 한다.
최근 '8등신 송혜교'로 불리며 눈도장을 찍고 있는 정가은-송혜교도 그 대표적인 예. SBS '스타킹'에 출연한 정가은은 큰 키와 S라인 몸매에 송혜교를 닮은 이목구비로 '8등신 송혜교'로 불리며 예능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SBS 드라마 '스타의 연인'에서는 한류스타 배용준을 꼭 닮은 최필립이 등장, 최지우의 옛 연인 역을 연기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일각에서는 '제2의 겨울연가'를 보는 듯 하다는 평이 나올 정도. 데뷔 때부터 '주니어 배용준'이라는 별명으로 불린 최필립은 '발라드 황제' 신승훈과도 닮았다는 소리를 듣고 있다.
연예계에는 남녀를 초월한 닮은 꼴도 있다. 한가인과 꼭닮은 장서진이 그 예로, 네티즌 사이에서는 '한가인 남동생'으로 불릴 정도. 오똑한 콧날과 큰 눈망울, 갸름한 턱선의 소유자 장서진은 한가인과 흡사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KBS '내사랑 금지옥엽'에서 연기력을 발휘하고 있는 신인 탤런트 홍아름은 선배 김현주와 흡사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김현주도 홍아름을 보고 "정말 닮은 것 같다"고 인정할 정도라고. 또한 홍아름은 김아중과도 닮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외에도 정려원-이요원, 에릭-오만석, 박은혜-한지민, 주지훈-정일우, 아이비-이다해, 전지현-박한별, 김현중-이동건 등도 연예계 대표적인 닮은꼴 스타로 알려졌다.
http://ent.jknews.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